카테고리 없음

[여자독백] 바냐 아저씨 中 소냐

샤샤0 2024. 1. 25. 18:00
반응형

반응형

적극성과 희망

소냐는 어둠 속에서도 긍정적인 에너지와 희망을 유지하려는 노력을 보여줍니다. 작품 내에서 그녀는 자신의 감정을 어떻게 표현할지에 대한 어려움을 겪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희망을 품고 있습니다. 소냐의 긍정적인 성격은 작품에 희망적인 요소를 더해주며, 주요 캐릭터들의 인간적인 모습을 부각시킵니다.

 

사회적 지위와 갈등

소냐는 작품에서 군대 출신으로써 사회적 지위의 차이와 갈등을 경험하고 있습니다. 이는 작품에서 러시아 사회의 계층 구조와 불평등에 대한 체홉의 비판적 시각을 반영하고 있습니다. 소냐의 캐릭터는 사회적 갈등과 인간성을 함께 다루면서, 체홉이 주제로 삼은 사회적 문제에 대한 사색을 깊게 다룹니다.

 

소냐는 "바냐 아저씨"에서 복잡하면서도 따뜻한 캐릭터로, 그의 등장은 작품의 주요 주제들을 더욱 풍부하게 만들어내고 있습니다.

 

 

 


바냐아저씨 中 소냐

 

전 그분을 벌써 6년 동안이나 사랑하고 있어요.

친어머니보다 훨씬 더 좋아할 정도예요.

자나깨나 그 분의 목소리가 들리는 듯한 기분이고 그 분의 손길이 아직도 느껴져요.

그 분을 은근히 기다리면서 가만히 문 쪽을 보고 있으면 금새라도 그 분이 들어오실 것 같아요.

제 기분 아시겠어요?

이렇게 항상 여길 놀러오는 것도 그 분의 얘길 하고 싶어서예요.

요즘 그 분이 매일같이 여기 오시지만 날 바라보기는커녕 도무지 돌아다보지도 않아요.

난 정말 괴로워요!

이렇게 된 이상은 도저히 가망이 없어요, 없어요, 없고 말고요!

(절망적으로) 아아, 하느님, 아무쪼록 용기를 주세요... 라고 어제는 밤새도록 기도 그렸어요.

전 가끔 그 분 곁에 가서 말을 걸어보기도 하고 가만히 그 분을 바라보기도 합니다.

전 이제 체면도 뭐도 없고 자제력도 없어요.

 


 

반응형